가족실손보험추천 자세하게 알아봐요

 

 

언제 찾아올지 모르는 질병이나 사고로 병원에서 치료후 발생한 치료비용의 70%~80%를 보장해 주는 실손보험 모든 보험상품중에서 가장 기본적으로 준비해 두셔야 하는 보험입니다.



우리나라 국민보험으로 불리는 실손보험은 병원비, 수술비, 입원비, 치료비, 약제비등 두루두루 폭넓게 보장을 받을수 있어서 그만큼 인기가 높다고 말씀 드릴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에게 가장 알맞은 상품으로 가입하셔야 된다는것 잊지마세요.



 






가족실손보험추천 자세하게 알아봐요


실손보험 현재 1년 단위로 갱신되고 있으며 매년 갱신을 통해 보장기간을 100세까지 최대한 늘리는 것이 좋으며, 문제는 갱신시 보험료 인상폭이 손해율, 가입자 위험증가율, 의료수가인상등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목돈마련이나 노후준비를 위한 재테크에 있어도 의료비발생에 대한 대비가 필요한 것은 바로 이런 부분으로 재테크로 모은 목돈을 유지하고 방어할 수 있는 도구로 의료실비보험에 대한 필요성을 인지하고 100세에 만기가 되는 긴 보장성 보험인 의료실비보험으로 의료비지출을 대비해야 합니다.



가족실손보험추천 자세하게 알아봐요


한방병원, 치과, 항문관련질환은 국민건강보험법에서 지정한 요양급여중 본인부담금에 한해서 지급하며 통원비는 30만원 한도, 입원비는 5천만원 내에서 보장하며, 응급실, 수술비, CT, 특진료, 검사료, 선택진료, 약값 등을 보장해줍니다.



특약 가입 시 뇌경색진단비가 보장이 되는지 암진단비에 자궁암, 유방암, 전립선암의 보장금액이 큰지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확인을 해야합니다.



가족실손보험추천 자세하게 알아봐요


보험비교사이트가 활성화 되어 보험전문가의 1:1 무료 상담서비스를 통해 비교견적 후 자신 혹은 가족에게 적합한 보험상품을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장내용을 살펴보면 상해와 질병에 대한 의료비를 보장, 입원의료비는 최대 5천만원 한도로 보장, 국민건강보험법에서 정해놓은 요양급여중 본인부담금과 비급여 부분 합계 70%~80%에 해당금액을 보장, 통원의료비는 처방조제+외래 1일 최대 30만원 보장이 됩니다.




 

 

 

 





Posted by 별빛 사랑을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