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신없는실손보험 꼼꼼하게 확인하기

 

 

기존에 가입하신 분들도 보장내용을 잘 살펴보시고 부족한 부분은 없는지 불필요한 특약과 중복된 보장내용은 없는지 다시한번 살펴보시고 전문가 리모델링을 통해서 다시한번 체크해 보시는것이 보험료를 줄이는 방법 입니다.



일반적으로 의료실비보험은 생명보험사보다는 손해보험사의 의료실비보험이 고객에게 유리한 경우가 많습니다. 가입을 할때 인기순위에 있는 가입자가 많은 인기보험들 위주로 견적을 받아본후 선택을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갱신없는실손보험 꼼꼼하게 확인하기


실손보험 가입시 큰 병을 앓은 병력이 있거나, 현재 병을 치료중이라면 가입거절 사유가 될수 있으니 젊고 건강할때 준비해 두시는것이 좋습니다. 나이가 어릴수록 보험료도 저렴하고 보장도 많이 받을수 있습니다.



입원의료비는 상해 또는 질병으로 입원치료시 첫날부터 입원비, 식대, 검사비 (CT,PET,초음파, x-ray등) 수술비, 약값 등 사용하는 병원비를 5000만원 가입금액 한도에서 자기부담금을 제외한 나머지 병원비를 보장해드립니다. (단, 연간 본인부담비용이 200만원을 초과하지 않음) 또한, 상급병실료 차액은 1일 평균금액 10만원 한도로 실제 사용병실과의 병실료 차액의 50% 보장해드립니다.



갱신없는실손보험 꼼꼼하게 확인하기


똑같은 보험상품 이라도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보험상품에 따라서 상품설계가 달라질수 있으니 재무상황, 가족력, 직업, 연령등의 변수들을 고려하셔서 전문가의 무료 견적비교 자료를 받아보시고 가입하는것이 더욱 유리하겠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은 실제 부담한 병원비를 보장해주는 보험으로써 여러분께서 겪으실 수 있는 거의 많은 질병이나 사고에 대해서 보장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갱신없는실손보험 꼼꼼하게 확인하기


상품특징은 기본적으로 입원비는 상해, 질병 입원치료시 5천만원 내에서 본인부담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보장, 통원비는 질병, 상해 통원 치료할때 30만원한도로 보장, 병원 외래비나 약국처방조제비도 계약일로 부터 1년단위로 180회까지 보장됩니다.



아프거나 다쳐서 입원하거나 치료할경우 병원비를 보장하는 생활속 치료비 걱정이 없으며 100세까지 보장하는 의료실비보험 입니다.




 

 

 

 





Posted by 사랑을 닫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