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세보장실손보험 꼼꼼하게 확인하기

 

 

몸이 아프거나 다칠 경우를 대비하여 실손보험 순수보장형으로 가입해서 저렴하게 설계하는것이 좋겠습니다. 보장내용과 보장기간 기타 특약등을 꼼꼼히 따져보시고 가입하셔야 하니까 견적비교 자료 받아보세요.



만기환급형은 말 그대로 만기가 되면 보험금의 일정부분(상품에 따라선 전액을)을 돌려주는 것이고, 순수보장형은 만기시에 돌려주는 적립금이 없는 상품으로 보험료가 더 저렴하기 때문에 순수보장형상품이 인기가 더 많습니다.



 






100세보장실손보험 꼼꼼하게 확인하기


의료실비보험은 입원비 통원비의 70%~80%까지 실비로 보장, 상해입원시에는 5천만원 한도에서 지원, 통원비는 질병/상해 통원치료시 30만원 한도로 보장, 약국조제비, 병원외래비같은 것도 1년단위로 해서 180회까지 보장이 됩니다.



후회없는 의료실비보험은 어떻게 선택하여야 할까요? 입원,통원 의료비등 보장금액은 노년기를 기준으로 보험기간을 길게 설정하는것이 유리합니다.



100세보장실손보험 꼼꼼하게 확인하기


의료실비보험 가입하실 때에는 꼭 필요한 담보만 가입을 하셔야 하는데요, 꼭 필요한 담보는 골절, 화상, 깁스, 뇌졸중, 급성심근경색, 상해및 질병수술비, 7대,16대수술비, 배상책임, 의료비특약, 상해및 질병입원비등이라 할 수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꼭 필요한 실제 병원비, 암, 사망 등의 보장이 필요하고 자녀가 있는 분들은 실제 병원비를 보장하는 어린이의료실비보험이 좋습니다.



100세보장실손보험 꼼꼼하게 확인하기


기존에 가입한 보험상품중에 중복된 부분이 있는지 먼저 체크해 보시고 비교사이트를 통해서 비교견적을 받아보신 후 보험료를 줄여보시길 바랍니다. 모든 상담과 견적비교 서비스는 무료 입니다.



자신의 경제사정과 건강, 직업 등을 고려해서 순수보장형이나 만기환급형 중에 선택하셔서 보험료 부담으로 중도에 해지하지 않고 오랫동안 보장받고 유지할 수 있는 쪽으로 알아보시고 가입하는 게 좋습니다.




 

 

 

 





Posted by 사랑을 닫다.
: